고객만족센터

1800-5515

365일 연중무휴
08:00 ~ 22:00

입금 계좌번호

국민 616101-04-240992
농협 301-0093-1198-31
우리 1005-702-884105

예금주 : (주)따르릉

자주하는질문


Q : 상품을 선택할 때 알뜰, 일반, 고급은 어떤 차이점이 있나요?

 



A : 상품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화환, 꽃바구니, 꽃다발, 꽃박스 등의 생화의 경우 알뜰에서 고급으로 갈수록 꽃송이의 수가 늘어나며

동,서양란의 경우 촉이나 대가 늘어나며 관엽의 경우엔 상품의 크기나 높이에서 차이가 있습니다

 


 

Q : 당일주문 및 배송이 가능한가요? 

 

A : 당일주문은 행사시간이 있는 경우 행사시간 3시간 이내의 건만 고객센터에 문의 후 주문이 가능하며

     그 외의 경우에는 주문결제완료 후 3시간이내로 배송됩니다.

     당일 배송은 오전 8시~ 오후 8시에 주문결제완료 해주실 경우에 가능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   


 

 Q : 쇼핑몰에 있는 상품 이미지와 똑같은 상품으로 배송되는건가요? 

 

 A : 꽃바구니, 꽃다발, 꽃박스 등 생화의 경우 계절별, 지역별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

      최대한 흡사한 질감과 색감의 꽃으로 최대한 이미지에 맞춰서 유사하게 보내드리고 있습니다

      꽃은 공산품이 아니기때문에 꽃바구니를 만드는 플로리스트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

 

      관엽과 난 등의 식물은 자라는 모양이 조금씩 다르고, 살아있는 식물의 특성상 이미지와 똑같기 어렵습니다

      꽃이 있는 상태나 사이즈는 이미지와 비슷한 상품으로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

     

       단, 화분(식물이 들어있는 분)의 경우는 지역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

 

 

 

 

 


 

Q : 환불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? 

 

A :  상품이 제작되기 전에 주문취소 및 변경은 고객센터와 통화  후 환불해드립니다

      배송시간 3시간전 기준으로 고객센터 운영시간 중 고객센터와 통화된 취소건에 한합니다

      카드결제 취소의 경우, 주문조회에서 주문취소 확인은 바로 가능하나,

      실제 카드사에서 처리기간이 약 일주일내로 처리되기때문에 카드취소는 그 후에 확인됩니다

 

 

 Q : 교환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
 

 A : 불량, 파손 혹은 주문내역과 전혀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을 경우 100%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

      단, 배송정보 오류나 수취거부 등으로 인한 반품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

      관엽 및 난 등 식물상품과, 금장미, 비누꽃의 경우 배송완료 후

      고객님의 변심에 따른 상품교환은 3일 이내로 접수해주셔야하며 추가 배송비가 청구됩니다

 

 

*** 교환 및 환불불가

 

   1.  생화상품의 경우 한번 잘려지면 다시 사용할 수 없는 꽃의 특성상 제작이 완료된 상품은

       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

 

   2. 살아있는 식물의 특성상 배송후 관리미흡에 의한 건에 대해서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

 

   3. 주문자의 배송정보 기재 오류 및 받는이의 수취거부 등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 


 

Q :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 

 

A : 모든 상품들은 배송비가 포함된 가격입니다

     간혹 도서산간 지방이나, 제작하는 화원과 거리가 멀 경우는 추가 배송비가 발생됩니다

     주문후 배송비가 추가되는 지역일 경우 고객님께 별도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

 

 

 

 

 

최근 본 상품 0

열기